RYANTHEME_dhcvz718
유익한 정보

골프 용어 best 3 (파, 티샷, 퍼팅)

임펄스웨이브 0 283






 


1. 파 (Par)

 

파란 홀에 표시된 규정 타수를 말합니다. 파는 홀의 길이와 난이도에 따라 3, 4, 5로 나뉩니다. 예를 들어, 파 3의 홀은 3번 이내에 공을 홀에 넣어야 파가 되는 코스입니다.


파는 골프의 기준이 되는 용어로, 자신의 실력을 파악하거나 다른 사람과 경쟁할 때 사용됩니다. 파보다 적은 타수로 홀인하면 언더파, 파보다 많은 타수로 홀인하면 오버파라고 합니다.


예를 들어, 파 4의 홀에서 3번만에 홀인하면 1 언더파, 5번만에 홀인하면 1 오버파입니다. 18홀의 총 파는 보통 72입니다.




 



2. 티샷 (Tee Shot)


티샷이란 경기가 시작해서 처음 치는 샷을 말합니다. 티샷은 티잉 그라운드라고 하는 지정된 영역에서 티를 사용하여 공을 올리고 칩니다.


티샷은 골프의 첫 인상을 결정하는 중요한 샷으로, 공을 멀리 또는 정확하게 날리기 위해 필요한 기술입니다.


티샷은 보통 우드 클럽이나 아이언 클럽을 사용하여 칩니다. 티샷의 목표는 페어웨이라고 하는 잔디가 짧게 깎인 지역에 공을 떨어뜨리는 것입니다. 


페어웨이에 공을 놓으면 다음 샷을 쉽게 칠 수 있습니다.






3. 퍼팅 (Putting)


퍼팅이란 그린 위에서 공을 홀에 넣기 위해 치는 샷을 말합니다.


퍼팅은 골프의 마무리를 담당하는 결정적인 샷으로, 공을 부드럽게 굴리기 위해 필요한 기술입니다. 퍼팅은 퍼터라고 하는 특수한 클럽을 사용하여 칩니다.


퍼팅의 목표는 공을 한 번에 홀에 넣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린의 기복이나 바람 등의 요소에 따라 퍼팅의 난이도가 달라집니다.


퍼팅을 잘하기 위해서는 그린의 상태를 잘 읽고, 적절한 힘과 방향을 조절해야 합니다.




 


4. 결론


골프 용어 best 3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골프 용어는 파, 티샷, 퍼팅 등이 가장 자주 사용되고 중요한 용어입니다.


이러한 용어들은 골프의 규칙과 전략을 이해하고, 효과적으로 플레이하기 위해 필요한 용어입니다.










0 Comments

루이스 어드리크 명언 글귀

댓글 0 | 조회 87

인생에 관한 공자 의 명언

댓글 0 | 조회 103